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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드링스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트레드링스입니다.
네 통합 활용이 가능합니다.
올해 7월 론칭 예정인 당사의 ZimGo 솔루션의 경우,
내부 담당자, 외부 포워더, 관세사를 포함, 물류 유관 담당자들과 한 페이지에서 업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클라우드 공간에서 선적정보와 서류들을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유라 답변입니다.
원하시는 경우에 메일로 받으시기도 하고, Slack등 선택하시는 툴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박유라 답변입니다.
Attended Robot을 쓰시는 경우에는 Orchestrator에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되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UiPath Orchestrator는 로봇의 업무를 할당하고 업무 진행 상황과 로봇의 상태 등의 전반적인 모니터링을 수행합니다. 또 대시보드를 통해 로봇 관리 및 통제, 업무 분산 (Load Balancing), 로그 기록 확인 (.txt), 사용자 권한 관리 가능합니다.
박유라 답변입니다.
원하시는 경우에 메일로 받으시기도 하고, Slack등 선택하시는 툴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박유라 답변입니다.
Attended Robot을 쓰시는 경우에는 Orchestrator에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되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UiPath Orchestrator는 로봇의 업무를 할당하고 업무 진행 상황과 로봇의 상태 등의 전반적인 모니터링을 수행합니다. 또 대시보드를 통해 로봇 관리 및 통제, 업무 분산 (Load Balancing), 로그 기록 확인 (.txt), 사용자 권한 관리 가능합니다.
UiPath 답변입니다.
chatGPT 뿐만 아니라 Chatbot을 사용하여 API키를 사용하여 RPA와 연동하게 될 경우 채팅을 통하여 정보를 얻고 운영 PC에서 수행시키도록 진행할 수 있습니다. RPA에서는 타 프로그램의 API 키를 통하여 연동 및 프로세스 수행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UiPath 답변입니다.
Orchestrator를 함께 사용하게 될 경우, 운영 시간을 스케쥴링하여 시간, 요일에 상관 없이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이후에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유라 답변입니다.
자동화과제발굴 조사양식을 초반에 작성하시게 되면 실제 사람이 업무한 시간과 로봇이 업무한 시간을 비교할 수 있어서 ROI를 가장 용이하게 뽑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성적인 부분이나 휴먼 에러를 최소화함으로써 얻어지는 성과도 생각해보실 수 있습니다.
트레드링스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트레드링스입니다.
통상 포워더 회사에서 활용하는 정보는 선박회사의 웹 페이지에서 조회한 데이터 등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수 십여개의 선박회사에 들어가서 조회를 하고 Report화를 함에 있어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다만, ShipGo 에서는 선박회사의 데이터 및 위성 AIS 데이터를 활용하여 정보의 가시성 및 업데이트 자동화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감사합니다.
트레드링스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트레드링스입니다.
실무 및 현업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정형화 시키고, 정형화된 데이터에 대한 패턴 분석 및 기업 내부에 저장함으로 인해 데이터의 활용성이 높아집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정보들을 정형화하고 저장할 수 있는 물리적인 구조가 불가능하였지만,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현 시대는 빅데이터 취급이 가능해졌습니다.
비정형데이터의 정형화 비율은 사례 별로 다르기 때문에 비율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형준 답변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조금 질문을 바꾸어서 드려볼게요. 우리가 흔히 ETL 이라고 부르는 DW를 구성하는 것이 물류부분의 빅데이타 정보를 처리하는 방식으로서 훨씬 더 선호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마치 지금 보여주시는 엑셀데이타의 형태처럼요. 그래서 과연 ELT라고 부르는 Data lake 방식의 빅데이타처리가 실제 물류데이타로 부터 유용한 정보를 얻어내는 데 과연 많이 사용될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드린 질문입니다.
트레드링스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트레드링스입니다.
가치있는 질문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본 웨비나 종료 후 당사로 연락 주시고 이야기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감사합니다.
센소파트코리아 영업팀 답변입니다.
용접 로봇에 적용 사례가 있습니다만, 해당 사례는 일부 공개가 어렵기 때문에 직접 상담을 통하여, 자세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 및 Test 지원은 센소파트 코리아(경기도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B동 235호 센소파트 코리아, 영천동 금강펜테리움 IX타워)로 방문주시면 감사합니다.
또한, 자사 직원과 연락을 희망하신다면, 영업부 이경민 과장(010-5477-4530) 또는 엔지니어 이신원 과장(010-5071-0153)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합니다.
센소파트코리아 영업팀 답변입니다.
자사 내 악세사리류 및 전처리를 이용하여 광택이 있는 제품도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자사 직원과 통하여 많은 정보를 전달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영업부 이경민 과장(010-5477-4530) 또는 엔지니어 이신원 과장(010-5071-0153)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센소파트코리아 영업팀 답변입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자사의 OAI 모델의 경우 자체적으로 카메라에서 구현하기 때문에, 고성능의 PC가 필요하지 않은 장점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 및 Test 지원은 센소파트 코리아(경기도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B동 235호 센소파트 코리아, 영천동 금강펜테리움 IX타워)로 방문주시면 감사합니다.
또한, 자사 직원과 연락을 희망하신다면, 영업부 이경민 과장(010-5477-4530) 또는 엔지니어 이신원 과장(010-5071-0153)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합니다.
김상훈 답변입니다.
질문)그럼 별도의 네트워크나 클라우드연결이 필요없는 건가요?
wookhan cho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는 비파괴검사를 통해 배터리 내부 상태를 확인하는 솔루션을 검사 및 측정 기술은 제공 하는데요, 배터리 내부 관련한 재질의 특성에 대해서는 아쉽게도 준비되지 못했습니다.
문태진 답변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이규철 답변입니다.
샘플의 구조 / 소재 / 크기에 따라 분석 시간 및 투과도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샘플정보는 따로 전달해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이규철 답변입니다.
배터리 구조상의 크랙 또는 이물에 의해 충방전시 화재 발생이 일어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불량을 찾는데 현미경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중원 답변입니다.
B/L을 중심으로 움직였던 국제운송을, PO/SKU 단위로 소통할 수 있게 변경 중입니다.
이중원 답변입니다.
물류창고에 별도의 기반환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혹시 창고를 운영 중이시고, 제휴 차원에서 문의를 주신 내역일까요?
이중원 답변입니다.
현재 쉽다는 첼로스퀘어와 MOU를 체결하여 협업을 진행 및 준비하고 있습니다. 쉽다는 수입무역을 진행하는데 있어 조금 더 특화된 포워딩 서비스이며, 운송을 넘어서서 무역 자체를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및 계획하고 있습니다.
SANGJIN PARK 답변입니다.
첼로와 유사하다고 생각해서 저도 궁금했던 부분인데 협업관계군요.
이중원 답변입니다.
B2B 이커머스와 특정 디지털 포워딩 서비스가 연동되었을 때, 최적으로 이용 가능해지리라 믿습니다. 마치 국내 이커머스하는 것처럼요. 현재의 일반 포워딩 서비스는 변수가 너무 잦습니다. 디지털 서비스는 이러한 변수를 최소화하여 즉각 구매할 수 있는 판단을 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시기가 좀 더 성숙해지면 가능해지리라 생각합니다.
이중원 답변입니다.
현재 쉽다는 첼로스퀘어와 MOU를 체결하여 협업을 진행 및 준비하고 있습니다. 쉽다는 수입무역을 진행하는데 있어 조금 더 특화된 포워딩 서비스이며, 운송을 넘어서서 무역 자체를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및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중원 답변입니다.
SCM 기능은 물론, PO 중심으로 운송을 의뢰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곧 배포됩니다. 추가로 팀을 생성하고 초대, 권한을 부여하고 관리가 가능한 영역도 곧 배포될 생각입니다.
추가로 웹사이트에서 즉시 무역대금결제하는 서비스도 준비 중입니다.
이중원 답변입니다.
수익성 측면에서는 운임 경쟁력과 사내 리소스 절감으로 여겨집니다.
운임 경쟁력은 검토의 스크리닝 과정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 현재 구매/해외영업 담당자 분들의 리소스를 대폭 절감할 수 있는 프로덕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